토글버튼퀵메뉴
 위로  아래로

CATEGORY

COMMUNITY

NABY UP SNS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전 반드시 읽어주신후 주문해주세요 Check Check !!
작성자 ♡나비올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1-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86


- 배송비 안내 -



기본 배송료 편도 3,000원 (대한통운 택배) 왕복 6,000원

섬 도서 산간지역 추가요임 발생(3500원)

 7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받으실수 있습니다




- 주문취소 안내 -  


나비올라 전 상품은 해외구매대행 상품입니다

일반상품및 프리미엄 상품으로 나뉘며

 

프리미엄 카테고리 제품 및 ETC상품에  한해서

 

주문 후, 1일 (주문완료시점으로 24시간) 이내로 주문취소/변경  가능하며


그 이후로는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이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프리미엄 제품과 신발, 가방, 쥬얼리등의 ETC상품은  1:1 주문제작 상품으로  사이즈 교환은 1회에 한해서 가능하며 해외 1:1 오더 상품으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상품이 " 쇼핑몰 규정상의 불량" 일 경우에 한해서 택배비 무료로 새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불량부분은 상품 수령후 24시간내로


나비올라 측으로  알려주셔야만 택배비무료로 진행해 드립니다


(불량부분은 사진촬영후 카톡으로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 보내실 때 상품에 알아볼 수 있게 상품훼손되지 않는 선에서 표시하여 보내주세요)



프리미엄 제품은  반품은 기본적으로 불가능하지만  특이사항 상호합의하에 반품시

 

 국내 왕복 배송비 6천원 차감후  " 적립금 예치해" 드리며  결제수단으로 환불시


 해외 통관비 1만5천원 +  국내왕복 배송비  6천원  = 총 21,000원 차감후  결제수단으로 환불처리해 드립니다



프리미엄 상품 교환:  동일상품 사이즈교환 1회 / 혹은 타상품으로의 교환 1회만 가능하고 국내 배송비 왕복 6,000원 고객님 부담입니다





일반상품 취소및 반품에 관한 안내 사항


88 사이즈 이상, 맞춤 사이즈는 반품및 취소 불가능하며, 맞춤사이즈 취소 원하실 경우


주문 후, 주문완료시점으로 6시간 이내로 주문취소/변경  


사유를 나비올라 측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반품시 왕복 택배비 6,000원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CJ 대한통운 이외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착불로 보내실 경우 추가금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맞춤상품외에 상품은 상품수령후 24시간 이내로 저희쪽으로 반품의사를 알려주신후

7일 이내로 나비올라 측으로 입고된 상품에 한해서 반품처리가 가능하며

분할 반품시 복수의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환불처리해 드립니다

(고객님 사정에 의한 미수거는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분할 반품을 원치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합배송 요청부탁드립니다.)


상품불량으로 인한 제품접수시  상품 수령후 24시간  이내

먼저 카카오톡 상담하기 버튼을 누른후에  불량부위를 촬영후 나비올라 측으로 전달해주셔야합니다   


* 부자재 누락시 반품 교환 불가하며 일방적으로 택배비 고객님 부담으로 반송될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교환택배비는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왕복 6000원 고객님 부담입니다.(도서산간지역 추가금 발생)


★  필수 기입  (메모)



주문자명 , 핸드폰번호 , 교환또는 환불사유 ,원하시는 처리방향 을  게시판및 카톡상담또는

반품시 메모에 적어서 동봉해주심 더욱 빠른 처리를 해 드릴수 있습니다  ( 메모 작성시 옷에 오염이 묻지않도록 주의)


특별한 메모가 없을경우 내부 규정에 따라 임의적으로 적립금으로 적립되실수 있이니 이점 유의해주시 부탁드립니다



-  품절상품 안내 -


제품품절일경우 나비올라에서 먼저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며 일정기간  연락이 닿지않을경우

문자통보후  주문취소후에 적립금으로 환불예치됩니다



-  배송안내  -



평균 배송기간은 2주 -4주 소요되오며  재고가 있는 상품시 결제일로부터 3일안에 발송가며 그 이외 상품은

통관 날씨 리오더 상황에 따라  4주이상 소요될수 있음을 미리 공지해드립니다


( 재고 여부는 상담시간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실시간으로 빠른 확인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 교환 반품 불가 안내 -


나비올라는 최상의 제품을 고객님에게 서비스하고자 항시 노력하지만


수입통관시  발생될수있는 라벨컷팅  미세한얼룩및 온라인 판매로 인한

색상차이 ( 조명 .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차이)  미미한 마감 / 실밥처리 / 3-5cm의 실측오차등등

 간단한 수선및  세탁으로 처리 가능한 부분은 불량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므로

위와같은 부분에 많이 민감하신 고객님들은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불량으로 인한 사유로 접수가 불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이미 세탁및 다림질 수선등으로 제품이 변형된 경우(※ 전 의류 드라이크리닝 권장합니다!!)

2. 고의로 상품을 훼손한경우 ( 배송전 전 단계 CCTV 녹화)

3. 화이트 계열옷은 미세한 얼룩이나 이염이 있는경우

4 패턴의류로서 재단상태에 따라 패턴의 위치가 상이한 경우

5. 미세한 얼룩으로 세탁이 가능한 경우

6. 기본적인 털 빠짐및 재단의 미세한 차이가 있는 경우

7. 상품 불량 수령후 24시간이 경과후 나비올라축으로 통보한경우

8. 라벨링 및 부자재나 원단은 리뉴얼 될 경우 변경될 수 있음


위와같은경우는 반품으로 접수가 불가능하며  왕복 택배비 6,000원 고객부담이며

특이사항 협의 반품시 통관료 15,000원을 제외하고 환불처리해 드리는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나비올라는 해외 수입구매편집샵으로 국내 쇼핑몰과 주문및 배송방식이 다릅니다

주문전 check check  확인없이 주문하시어 발생되는 고객님의 불이익에 한해서

나비올라에서 일체 책임지지 않으니  합리적이고 신중한 구매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 위 내용 숙지없이  부당한 요구를 반복하실경우 블랙컨슈머 등록후

싸이트 이용에 불편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주의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상담시간내  게시판또는  고객센터 ( 031-719-9136) 또는

카카오톡 상담하기 버튼을 눌러서 접수 부탁드립니다


 나비올라에서 행복 가득한 쇼핑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